이재환 대표 전 수행비서 "요강 씻는일부터 일과 C시작했다" 폭로

[투데이코리아=김신웅 기자]
대한항공 조현민 전무▲ jtbc는 CJ파워캐스트 이재환 사장의 갑질을 방송했다.(사진=jtbc캡쳐)

[투데이코리아=김신웅 기자]대한항공 조현민 전문의 갑질 행패에 이어 CJ그룹 이재현 회장의 동생 이재환 씨가 수행비서에게 집으로 출근해 '요강 씻는일'까지 시키는 등 인간 이하의 대접을 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jtbc는 19일 뉴스룸에서 CJ파워캐스트 이재환 대표의 수행비서였던 A씨의 말을 인용 "비서들이 회사가 아닌 이 대표 집으로 출근해 바가지 씻는 일부터 일과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A씨는 "(이 대표가)주무실 때 화장실 가기 힘드니까 (바가지를)요강처럼 쓰신다"며 "(수행비서가) 비우고 씻고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사과 같은 경우 긁어서 줘야지만 드시고요 비서가 (멜론을)가로로 잘라왔다 이러면 혼난다"고 전했다.

A씨는 도로에서 "너는 왜 개념이 없이 불법유턴을 안 하냐"고 욕설을 듣기 일쑤였다고 밝혔다. 또 제주도 가는 길에 이 대표 가방에서 비비탄이 나오자 수행비서에게 전화를 걸어"네걸로 하라"고 시켜 문제가 발생하면 떠넘기는 행태를 보였다고 한다.

이에 대해 이 대표는 "부적절한 처신으로 고통을 느낀 분들에게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밝혔다고 jtbc는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