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해커스 교육그룹의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2018년 1학기 마지막 개강반을 모집한다. 해당 개강반의 개강일은 5월 18일(금)이다.


학점은행제는 대학교 이외에도 학위취득이 가능한 제도로, 고등학교 졸업자 혹은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학점은행제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짧은 기간에 학점을 취득해 자격증이나 학위를 빠르게 받을 수 있고, 위더스와 같은 원격평생교육원을 이용할 경우 효율적인 시간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의 학점은행제 전문 교육기관인 위더스는 2018년 교육부 평가인정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경영학과정을 100% 인가 받은 원격평생교육원이다. 위더스는 100% 스마트폰 출석을 가능하게 하여 수강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학습플래너가 수강생 개개인에 대한 1:1 밀착관리를 진행하며 학위/자격증 취득을 끝까지 지원한다. 이러한 체계적 시스템 덕분에 2017년에는 한국마케팅 포럼 주관의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학점은행제/평생교육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러한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에서 모집 중인 이번 개강반은 사회복지사 2급,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을 6개월 빠르게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기준으로 1학기 마지막 개강반에서는 2019년 2월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지만, 2학기 개강반에서는 2019년 8월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육교사 2급을 준비한다면, 1학기 마지막 개강반이 2019년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이번 개강반에서는 2019년 9월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지만, 2학기 개강반에서 시작한다면 2020년 3월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청소년지도사를 준비한다면, 이론을 15주 안에 완성하고, 면접 때까지 이론을 무료로 복습할 수 있다. 여기에 기출문제가 수록된 면접 가이드북과 면접 대비 특강까지 제공한다. 학사편입을 준비하는 학습자라면 1학기 마지막 개강반 시작 시 2019년 2월 학위취득을 완료하고, 2019년 편입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또, 해커스편입의 영어/수학 대표인강 중 하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위더스는 현재 1학기 마지막 개강반 한정 특별 이벤트로 최대 6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 수강료는 최대 54%, 학위취득 과정은 최대 67%, 평생교육사 2급과 청소년지도사 2급 자격증 과정은 최대 68%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아가 보육교사 2급 자격증 과정은 대면 8과목 수강 시 온라인 이론 8과목을 0원에 수강할 수 있다.


위더스 관계자는 "2018 1학기 마지막 개강반은 빠르게 자격증 및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습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개강반 모집은 선착순 마감되므로, 빠른 신청이 필수"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