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따사로운 여름 햇살 속에 드러난 피부톤이 걱정이라면, 브라이트닝 관리에 서둘러야 할 때다.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줄 스킨케어는 물론, 광채 효과를 배가시켜 줄 치아 미백과 헤어케어까지 어느 하나 놓쳐선 안됨을 명심하자. 타고난 듯 눈부신 피부뿐만 아니라, 건강한 헤어 광채와 밝은 미소까지 마스터해줄 브라이트닝 뷰티 리스트를 소개한다.


치아 미백 관리로 톤업

눈부시게 밝고 깨끗한 치아야말로 안색을 환하게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다. 치아 미백 관리를 통해 피부톤이 한 층 더 밝아진 듯한 조명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외모는 물론, 미소에 대한 자신감까지 높아짐을 경험할 수 있을 것. 자연 유래 성분의 함유와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식약처 인증 의약외품 인증으로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 가능한 라포랩의 ‘화이트 줌 팩’은 실리콘 치아트레이를 사용하여 치아 미백을 집중 관리 할 수 있는 워시오프 팩으로 1일 1-2회정도 2주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노랗게 변색된 치아가 한 층 더 밝아진 것을 경험 할 수 있다. 더불어, 치아 미백 기능뿐만 아니라 잇몸 질환 예방, 구취 제거, 충치 예방 등 치아 건강을 위한 효능 또한 갖추고 있어 더욱 효율적이다.


다크써클, 지속적인 관리가 관건

눈 밑의 검은 그림자 ‘다크써클’, 심하면 피곤하고 생기 없는 인상을 심어주어 노안의 주 원인이 된다. 컨실러를 이용한 눈 밑 커버는 눈 가리고 아웅하는 격. 재발하기 쉬워 시술로도 근본적인 해결은 어렵기 때문에 탁월한 기능성을 갖춘 다크써클 케어 제품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이노랩의 ‘아이 컨투어 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담아 눈가 피부의 안색을 개선시켜주는 미백, 주름 기능성 아이 크림. 피부 턴 오버를 촉진하는 EGF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쳐진 눈가의 탄력을 개선시켜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정제수 대신 USDA 인증 알로에베라입즙과 자연유래 천연 성분 및 유기농 원료를 담아 여리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에 힘을 잃은 머리카락에 광택 선사할 이것

뜨거워진 자외선에 노출된 두피는 열감으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머릿결은 지푸라기처럼 변해 더욱 윤기 없이 축 쳐지게 만든다. 잃어버린 모발의 광택을 되찾기 위해 피부관리만큼이나 모발 관리도 철저히 해야 하는 이유. 4가지 식물의 순수 에센셜 오일을 가장 이상적으로 블렌딩하여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놀라운 광택을 선사하는 광택 오일세럼, 메다비타의 ‘올리오 아우레오(일루미네이트 라인)’는 실키한 오일 텍스쳐가 모발에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즉각적으로 머릿결에 별처럼 빛나는 광택을 되찾아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