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아라(좌)와 김소현(우)이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고아라, 김소현 인스타그램)

[투데이코리아=유한일 기자] 제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이루어지는 13일 스타들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방송인 전현무, 소녀시대 서현과 효연, 배우 고아라, 가수 안다은 등은 자신의 SNS에 투표 참여 ‘인증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전현무는 이날 자신의 SNS에 투표소 앞에서 찍은 자신의 ‘셀카’를 올리며 “투표한 거 후회하지 않게 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최근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열연중인 배우 고아라도 이날 ‘#투표 #완료 #도장 #꾸욱’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손등에 투표 도장이 찍인 사진을 게시했다.

배우 김소현 역시 “생애 첫 투표를 하고 왔습니다”라며 “우리 모두를 위해 꼭 투표해주세요”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소녀시대 서현은 “투표완료 우리 모두 소중한 한표 행사합시다”라는 글과 인증샷을 올렸으며 효현 역시 투표소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어쿠스틱콜라보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가수 안다은은 인스타그램에 “투표 완료!”라는 짧은 글과 함께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이 외에도 방송인 허지웅, 가수 케이윌, 인피니티 성열, 배우 채시라, 뮤지컬 배우 홍지민 등이 이른 아침부터 잇달아 투표를 마쳤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한편 지난 7~8일 실시된 사전투표 때는 최근 돌풍을 몰고 다니는 그룹 방탄소년단과 아이유, 배우 정우성, 손현주 등이 투표 완료 인증샷을 게시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