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성장판은 팔다리 뼈에서 성장이 일어나는 부분이다. 뼈와 뼈 사이의 연골판 형태로 되어있으며, 연골세포들이 활발하게 분열되면서 키성장이 이루어지게 된다. 키 성장은 23퍼센트에 불과한 유전적인 요인 외에도 식습관이나 평소 생활습관, 호르몬, 성장판의 자극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키가 결정될 수 있다. 이에 성장기 자녀의 부모라면 더욱 이 자녀의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키 성장을 키워주기 위해 키크는 스트레칭이나 키크는 음식이나 키 성장에 도움되는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편식이 심해 키크는 음식을 평소에 자주 먹지 않거나, 키크는 스트레칭과 같은 규칙적인 운동이 잘 지켜지지 않는 자녀를 둔 경우에 키 성장에 도움되는 식품을 통해서 부족한 칼슘 섭취를 충족시켜주려는 부모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최근 성장호르몬을 분비시켜 성장판이 닫혀도 키크는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더블스텝플러스가 키성장 영양제로 주목 받고 있다. 더블스텝플러스는 14,000mg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는 키성장 영양제로 일본에서 칼슘 기능성 식품으로 인증까지 받은 바 있다. 키성장과 함께 뼈 건강까지 함께 챙겨 줄 수 있도록 천연 재료인 조개, 난각, 산호에서 추출한 천연 칼슘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성장호르몬을 분비 및 자극시켜줄 수 있는 대두 이소플라본, 글루타민 펩타이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라겐, 글루코사민, 돼지 연골 엑기스, 근골초 등이 함유되어 성장판 닫혀도 키크는법에 관심이 있는 성인, 골다공증이 걱정되는 중장년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칼슘양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은 제품 표준 함량을 잘 지켜 섭취해야 부작용이 없으며, 권장량보다 많이 섭취할 경우에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한다. 또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본인 체질에 따른 복용 자세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더블스텝플러스는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