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덥고 습한 여름 날씨가 지속되고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기존의 무겁고 답답한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면 밝은 색상의 염색을 많이 선호하는데, 최근 주요 상권의 미용실에 인터넷 후기를 보고 무턱대고 찾아갔다가 추가비용을 요구받거나 검증 되지 않은 헤어 제품 사용으로 인해 머리가 상하는 경우가 많아 특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동탄의 주거지역이 밀집한 능동에서 오픈해 자리잡고 성장해 온 ‘투문헤어’ 미용실은 담당 디자이너와의 1:1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모발, 두피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필요한 케어와 트렌디한 시술이 진행되고 가성비 높은 시술로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는 입소문이 나 인근 지역에서도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투문헤어 관계자는 “밝은색 염색을 하는 경우 모발에 탈색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모발 손상이 일어날 수 있어서 주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때문에 염색시술을 보다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곳에서 시술을 받아야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투문헤어’측은 무엇보다 고객들의 모발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해 제품에도 아낌 없는 투자를 하고 있으며 시세이도 펌제나 염색등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제시하고 스타일링이 마음에 들지 않을시 고객이 만족할때까지 AS를 제공 한다고 전했다.

또한 “ 항상 헤어트랜드를 따라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에 대한 새로운 시도를 추구하려고 매일 노력하며 마음까지도 편안해지는 분위기에서 힐링을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동탄미용실 투문헤어는 네이버예약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예약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