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로그온커머스의 올바른 브랜드 “올밥”에서 맛과 영양을 간편하게 잡은 즉석밥 10종을 런칭했다.


올밥은 최근 1인 식사, 간편식, 도시락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 제품들보다 품질을 높이고 다양한 맛(김치후라이 밥 / 볶음짬뽕밥 / 제육불고기밥 / 짜장밥 / 간짜장밥 / 춘천닭갈비밥 / 찹스테이크밥 / 참치마요밥 / 불고기밥 / 톡톡알밥)으로 상품군의 구색을 다양화했다.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는 올즙의 건강철학을 “올밥”에서도 볼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쌀은 엄선된 국내산 쌀만 사용하여 눅눅한 느낌 없이, 압력밥솥에서 막 지은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음식물 조리 용기의 특허증을 취득한 ‘찜팩 용기’를 사용하였다. ‘찜팩 용기’는 전자레인지에 취사를 하였을 때,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배출 홀을 통해 수증기를 배출시켜 음식의 맛을 더해주는 똑똑한 즉석조리용 용기다.


전자렌지에 데워도 터지지 않고 열이 골고루 전달되며, 압력솥 효과가 더해져 맛의 풍미가 깊어진다. ‘찜팩 이지필름’ 으로 손쉽게 개봉이 가능해졌으며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여 안전하며 위생적이다. 짜장밥 250g 1팩은 3,500원, 그 외 9종은 3,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두 가지 버전의 올밥 5종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첫 번째는 짜장밥 2팩, 간짜장밥 2팩, 참치마요밥 2팩, 톡톡알밥 2팩, 김치후라이밥 2팩, 그리고 두 번째는 볶음짬뽕밥 2팩, 제육불고기밥 2팩, 불고기밥 2팩, 춘천닭갈비밥 2팩, 찹스테이크밥 2팩으로 각각 10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즙의 조한희 대표는 “간편하다고 모두 인스턴트라는 편견은 깨고 싶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소비자들이 다양한 맛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건강한 밥상으로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웰라이프 푸드 브랜드 ‘올밥’을 만들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올밥 10종 출시 기념으로 인해 전 상품 10% 할인이 진행 중이며, 신규 회원 가입 시 ‘최대 5,300원 적립금 지급’ ‘상품구매 시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은 올즙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