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일환 기자] 프리미엄 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대표 임병준)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경기도부천의 유명 리조트인 웅진플레이도시와 손을 잡았다. 디자인스킨의 무료 키즈존은 ‘디자인스킨존(ZONE)’이라는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지하 1층의 휴게공간에서 운영된다.

디자인스킨존은 웅진플레이도시에 입장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이용이 가능하며 아이들에게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부모에게는 아이를 돌보는 부담을 덜어줘 온 가족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이 공간에는 디자인스킨의 대표 제품인 베이비터널세트, 플레이그라운드세트, 키드플레이도넛소파, 하우스매트, 플레이테이블소파, 하트빈백등이 준비돼 있다. 제품들은 모두 공간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쿠션감과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돼있다. 마감 처리 또한 안전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했다. 또한, 창의적인 놀이가 가능한 매트 디자인은 다양한 상상력과 흥미를유발해 창의력 발달, 감각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디자인스킨존은 여름방학을 맞아 워터파크에 온 방문객의 탈의시간이나 대기 시간, 혹은 휴식 시간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디자인스킨존은 워터파크 입장객들을 위해 무료로 마련된 곳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운동능력을한 번에 키울 수 있는 안전한 휴게 공간이다”며 “디자인스킨은앞으로도 새로운 문화 공간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브랜드 철학이 담긴 창의적인 놀이공간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사계절이용 가능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는 실내 약 5,830평, 실외 약 1,200평 규모로 일일 최대 12,000명 입장 가능한 공간이다. 푸드코트 및 휴게공간이 구비되어있으며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만끽할 수 있는 최상의 휴식공간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