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가 2018 글로우픽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핌플패드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스알엑스의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이번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에서 클렌징 부문 필링&보습패드 위너로 선정되었다.


8회째를 맞는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는 올 상반기 등록된 약 40만 건의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한 평가 데이터를 통해 각 카테고리별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했다. 이번 수상은 뷰티 업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패드 카테고리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는 데에서 의미가 크다.


수상 제품인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출시 이후 국내 패드 판매량 부동의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으며, 전 세계 각종 어워드 10관왕을 비롯해 3년 연속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드 스크럽 부문 1위, 화해 • 글로우픽 • 언니의 파우치 어워드 등 국내 뷰티 어워드 패드 부문을 모두 석권하는 영예를 안았다.


코스알엑스는 패드의 명가답게 후속작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 와 ‘스탠다드 패드 케이스’를 연속 히트 시키며, 일상에 편리함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고객 중심의 뷰티생활 연구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고객들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꾸준한 믿음을 바탕으로, 출시 이후 3년 연속 국내외 뷰티 어워드에서 연 이은 수상행진을 이어 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패드 개발에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