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최인호 기자] 언제 찾아도 한결같은 아름다움을 지닌 제주는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여행지다. 실제로 내국인 관광객이 국내 여행지로서의 제주에 대해 가지는 관심도는 2016년, 2017년 모두 60%대의 높은 수치를 유지하고 있다.

이렇듯 국내 최고의 여행지 제주는 특색있는 식문화가 발달했으며 천혜의 자연환경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풍경은 제주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아름다운 바다를 곁에 두고 달릴 수 있는 해안도로가 잘 마련되어 있어 드라이브를 즐기기에도 좋다. 그중 제주 공항에서 서쪽으로 달리다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이호테우해변은 조랑말 등대와 푸른 소나무 숲을 만날 수 있어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이호테우해변을 더욱 만끽하고 싶다면 제주공항 카페로 알려진 '주비카페'를 방문해보자. 아기자기한 소품, 여심을 저격하는 인테리어, 예쁜 정원 등으로 사랑받는 이곳은 커피, 디저트를 즐기며 여유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최근에는 간단한 브런치와 뜨거운 여름에 많이 찾는 생과일빙수가 특히 인기여서 제주도 브런치카페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이색적인 메뉴와 함께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관광객뿐만 아니라 제주도민도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카페와 함께 운영되는 '주비펜션'은 독채 복층형 펜션으로 제주 공항에서 차로 10분이면 닿을 수 있고 이호테우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뛰어난 접근성으로 많은 여행객의 예약이 이어진다.

식기류, 바디용품, 타올 등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고 인덕션도 있어 취사가 가능하다. 2층 테라스에서는 이호테우해변이 한눈에 들어오고 스파, 빔프로젝터, 바비큐장 등도 갖추고 있어 보다 낭만적인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숙박객에 한해 주비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펜션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주비카페와 주비펜션 이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 검색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