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다이소가 홈캉스를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무더운 날씨와 북적이는 인파로 인해 생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릴렉스 상품, 휴가를 한층 시원하게 해줄 쿨 디저트 상품, 미뤄뒀던 취미 생활을 위한 상품 등 갖가지 홈캉스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우선 ‘편안한 장소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기’가 휴가 계획이라면 일상생활에서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릴렉스 상품을 판매한다. 베드테이블은 침대를 떠나지 않고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컵을 올려둘 수 있는 홀더도 있어 밀린 드라마를 시청하거나 독서할 때 유용하다.

통기성이 높은 냉장고바지를 착용하고, 체내의 열을 매트로 흡수시키는 아이스쿨매트를 침대에 둔다면 체온을 낮게 유지할 수 있어 보다 시원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지압 효과가 있는 간편모던족욕기(5,000원)는 피로 해소에, 동물마스크팩은 태양열에 지쳤던 피부 활력에 도움이 된다.

홈캉스를 보다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시원한 여름 디저트를 위한 상품들도 준비돼 있다. 실리콘오렌지모양아이스몰드와 아이스트레이 캔디기로는 주스, 음료를 얼려 건강한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아이스빨대컵은 아이스겔이 내장되어 냉동고 보관 후 음료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홈캉스에 빠질 수 없는 맥주를 위한 맥주컵도 판매한다.

바쁜 일상 때문에 미처 즐기지 못했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갖가지 키덜트 상품 역시 준비되어 있다. 어른들의 색칠공부 놀이로, 잡생각을 없앨 수 있는 컬러링북은 취향에 맞는 그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컬러링&캘리그라피 시리즈나 컬러링북미니 등 2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빅미니컬러링세트로 풍성한 그림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기록적인 폭염으로 관광지를 찾기보다는 편안한 집에서 머물며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크게 늘어났다”며 “실내 휴식을 돕는 다이소 홈캉스 용품과 함께한다면 올 여름 풍성한 나만의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