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아기띠 반값 체험 특가 이벤트 실시


[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국민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에서 출시한 아기띠 ‘루이’를 50%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반값 체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이치 아기띠의 우수한 안전성과 편의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루이 3 in 1 올인원 아기띠와 루이 스포츠 힙시트 캐리어 두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어깨 침받이, 슬리핑 후드가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루이 아기띠를 수령해 사용하고 개인 블로그나 육아 커뮤니티에 제품 후기를 남기면 된다. 제품은 다이치 공식 쇼핑몰을 포함해 네이버 스토어팜, GS샵, 롯데아이몰, SSG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다이치 루이 아기띠 2종은 카시트를 만들던 다이치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하여 제품에 안전성과 편안함을 높인 아기띠 제품이다. 카시트 전문 기업답게 다이치의 안전 기술 노하우가 접목된 기능들이 돋보이는데, 척추를 지지해주는 보형물인 특허받은 ‘세이프백 시스템’이 아기가 자연스럽고 편안한 C자 형태의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며 올바른 성장을 돕는다. 또한, 허리벨트와 힙시트 상단에 다이치 카시트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특수 고발포 우레탄폼’을 사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목을 잘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의 목과 머리를 받쳐주기 위해 유선형으로 설계된 ‘커브드 헤드 서포트’는 머리 흔들림을 방지하고 편안한 숙면을 유도해준다.


다이치 관계자는 “루이 아기띠는 오래 메도 부모와 아이 모두가 편한 아기띠로 특허 받은 안전 기술들까지 더해져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이치만의 안전성과 기술력을 아기띠에서도 느껴보실 수 있으실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이치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