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최인호 기자] 추석 연휴가 있던 9월, 공휴일로 쉬어가던 10월과 다르게 빨간 날 없이 빼곡하게 30일을 채우고 있는 11월이 시작되었다. 추운 날씨와 찬 바람이 몸과 마음을 시리게 만드는 달이지만 커플들에게는 그냥 지나치면 섭섭한 빼빼로데이가 있어 두근거리고 설레는 한 달이기도 하다.


빼빼로데이와 같은 기념일을 앞두고는 늘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 고민하게 된다. 이럴 때 최근의 선물 트렌드를 알아 두는 것은 생각보다 큰 도움이 된다. 한때는 저렴하면서도 만족스러운 성능을 지닌 ‘가성비’가 우선이 되었고, 현재는 심리적인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소소하면서도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라는 단어처럼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여 부담은 최소화하면서도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선물의 인기는 꽤 오랫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남자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의 남성 화장품 4종 구성의 ‘베이직케어세트’ 역시 이러한 트렌드와 함께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의 대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베이직케어세트는 스킨로션 기초화장품부터 외출 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비비크림, 강력한 세정 효과와 함께 쉐이빙폼으로도 사용 가능한 폼클렌징까지 대부분의 남성들이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제품만을 모은 실용적인 구성과 함께, 탄탄하고 고급스러운 박스 포장까지 8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남자화장품 세트’라고 하면 생각하던 스킨로션 구성보다 알차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 출시부터 남성화장품 선물을 준비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남녀 불문 선호도가 높은 향으로 사랑받고 있는 레이블옴므에는 이 외에도 슈트 마스크팩 세트와 스킨로션 구성의 4IN1 케어세트 등 다양한 남자피부관리 선물 구성의 세트 품목이 준비되어 있다.


베이직케어세트를 비롯한 모든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시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지급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