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수원의 최대상권인 인계동에 들어서는 원스탑 비지니스타워 "수원 넷타워"가 분양을 시작한다.


수원 넷타워는 수원시청역 5분거리의 초역세권 섹션오피스로 전국 최저수준의 공실률로 인정받는 인계동 중심에 위치한다.


수원넷타워의 가장 큰 장점은 건물내에서 업무에 필요한 대부분을 해결가능한 원스탑 업무환경에 있다. 1~2층은 커피숍,한식뷔페, 대형문구점, 인쇄전문점, 음식점 등 상업시설로 구성되며 3층은 병의원,휘트니스, 4~5층은 대형사우나, 6~17층은 업무시설, 18층은 옥상정원과 루프탑 스카이라운지로 구성된다.


또한 건물에 대소형 회의실, 고품격 로비, 손님 접견실, 휴게실 등을 공용시설로 제공하여 건물내에서 업무에 필요한 대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초역세권 입지와 더불어 강남역, 사당역, 성남시 등 서울을 포함한 주요 수도권 지역까지 광역버스, 또는 용서~경부 고속도로를 통한 빠르고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하며, 올해 예비타당성 발표 예정인 GTX C노선 확정 시 수원에서 서울 강남권 및 수도권 전체를 아우르는 광역 교통망 체계를 활용할 수 있는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인계동은 삼성전자, 수원kbs, 수원시청등 관련 산하기관 및 스타트업 기업 등 풍부한 오피스 인프라로도 유명한 곳이다. 수원 인계동 넷타워는 최근 각광받는 사물인터넷인 LG IOT 시스템을 건물에 적용하여 스마트폰이나 음성으로 조명을 키고 끄거나 실시간으로 사용 전기량을 확인하고 불필요한 전기제품의 대기전력을 차단 할 수 있다.


편리함과 안전, 절약 최첨단 기술과 시스템이 기본 설계단계에서 부터 건물자체에 적용되어 향후 지속적으로 개발되는 IOT기술과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는 인계동 최초의 스마트 오피스로 인정받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이 수익형부동산중 희소성까지 갖춘 오피스타워를 선호하지만 기존에는 대부분 대형 평형대의 상품으로 소액투자자들에게는 기회가 없었다/.수원넷타워는 소형평형대로 구성되어 1억원대 소액투자가 가능한 섹션오피스로 주목받고 있다.


홍보관은 팔달구 인계동에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