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 ‘박문각 AI 확인학습’ 이경 행정학 파이널 특강 개강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이 40일 앞으로 다가온 지방직∙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에 대비, 행정학 완전 정복을 위한 ‘이경 행정학 파이널 특강’을 5월 16일 개강한다.



이번 특강은 앞서 2월부터 박문각에서 진행해오고 있는 주요 과목 파이널 특강 릴레이의 다섯 번 째 주자로, 전 특강 조기 마감 달성과 수험생들의 지속적인 행정학 과목 특강 요청에 힘입어 전격 개설됐다.


행정학의 경우 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대표적 선택 과목으로, 방대한 양임에도 고득점 획득이 필수로 여겨져 남은 기간의 효율적 안배와 활용이 특히 요구된다.


이번 특강을 맡은 행정학 이경 강사는 단 4회 특강만으로도 행정학 고득점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행정학의 주요 핵심 내용과 전략적 학습을 위한 테마 별 기출지문, 암기 확인을 위한 체크 문항 등을 낱낱이 공개해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완벽 마무리 학습을 이끌 예정이다.


특강은 5월 16일부터 6월 6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박문각 공무원 노량진학원에서 진행된다.


앞선 특강에서와 마찬가지로 빠른 약점 체크 및 보완이 가능한 ‘박문각 AI 확인학습법’이 적용되며, 행정학 과목의 최신 출제 경향을 철저히 반영해 제작된 박문각 AI 학습법 전용 ‘채움합격 노트’와 ‘확인학습 노트’가 교재로 사용돼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강의 신청은 이달 9일부터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시험 직전 수험생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려 90%가 할인된 파격적 수강료로 운영된다.


한편 박문각은 이번 특강과 관련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공무원 온라인 커뮤니티에 특강 내용을 게시하고 해당 URL을 박문각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빠른 개념정리와 약점체크 보완이 가능한 박문각의 파이널 특강과 함께 시험 직전까지 효율적으로 공부해 시험 당일 실수 없이 고득점 달성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문각의 ‘박문각 AI 확인학습 이경 행정학 파이널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