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웨딩 페어 웨딩앤 웨딩박람회, 경품추첨과 파워세일에 눈길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개최마다 각 지역의 예비부부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웨딩앤의 웨딩 박람회가 매 박람회마다 풍성한 혜택과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만족스러운 후기로 주목받고 있다.


제59회를 맞는 이번 2019년 S/S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오는 5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2일간 일정으로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웨딩앤은 이번에도 이전 회차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게릴라 추첨 이벤트인 Lucky Draw 이벤트를 진행한다. 1시간 마다 한번씩(오후 12부터 오후 6시까지)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스피디백 30(2명)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1명) ▲다이슨 무선 청소기(1명)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1명) ▲오그램 24인치 캐리어(3명)을 증정한다.


박람회에서 웨딩 또는 허니문 상품을 계약할 경우에는 신라면세점의 특별 바우처를 받을 수 있는데, 3만원 선불카드 교환권과 함께 ▲포켓 와이파이 2일 무료대여 ▲아워홈 식사 10% 할인(인천공항점) ▲신라면세점 멤버십 GOLD 카드 발급 최대 15%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웨딩앤은 이번 박람회가 신혼여행 박람회인만큼 웨딩앤의 허니문 직판 여행사인 여행앤라이프의 허니문 상품을 파격세일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여행앤라이프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허니문여행사’ 부문에 선정된 것은 물론 국내 허니문 여행사 중 최초이자 최고액인 총14억 5천만원의 보험(배상보증보험 12억 5천만원)에 가입해 있어 고객이 믿고 떠날 수 있는 여행사로 자리매김했다.


무료 관람 신청은 웨딩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신청서 작성 시 따로 초대권을 출력할 필요 없이 행사 전날까지 발송되는 초대 문자를 당일 인포데스크에 보여주면 입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