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신개념 슬라임 카페 ‘인스앤슬라임(대표 남정남)’이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콘텐츠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인스앤슬라임은 아이들 사이에서 유명한 다이어리 꾸미기 및 소장용 워터멜론 인스를 취급하는 국내 최대 인스샵으로, 어린이 제품 안전특별법에 따른 ‘KC인증 슬라임 만들기 놀이’, ‘파체리에 말랑말랑 가방만들기’, ‘내 마음대로 폰케이스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놀이와 꾸미기 콘텐츠로 가득한 실내 놀이 공간이다.


미세먼지 또는 날씨의 영향이나 주변 환경의 위험 없이 실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을뿐 아니라, 신규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공급되고, 마리모키우기 및 창의력 성장을 위한 그림그리기 등 다채로운 재미와 체험활동을 할 수 있어 아이들을 비롯해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식을 줄 모르는 아이들의 인기 콘텐츠인 ‘인스’ 열풍에 줄 지어 가맹점을 오픈시킨 ‘더캠트사업본부’의 어린이 전문 브랜드 ‘인스앤슬라임’은 불경기 속에서도 경기 광주 본점 및 청주 남이점, 서울 신길점, 전남 광양점, 전남 여수점, 경기 이천점, 경기 성남점, 용인 역북점, 경기 의정부점 총 9개의 매장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인스앤슬라임 관계자는 “인스앤슬라임은 타 업종에 비해 손쉬운 운영과 4천만 원 대의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여성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무 건전성은 물론, 내실이 튼튼한 기업으로서 유행 아이템 및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상품으로 고객과 가맹점주의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스앤슬라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결제금액 1만 원 당 1장의 응모권을 제공, 응모권에 성명/연락처를 적어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매장을 이용한 고객이며, 추첨을 통해 ‘코드앤고 로봇마우스 활동세트’, ‘레고 전시 쇼케이스’, ‘인스앤슬라임 랜덤박스’, ‘매장 체험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추첨일은 6월 8일(토) 낮 12시다.


이벤트, 창업문의 및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인스앤슬라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