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브랜드의 가치와 철학, 매력을 널리 알리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전개

▲ 서울시

투데이코리아=유효준 기자 | 서울시는 시민주도형 서울브랜드 홍보단 ‘아이서울유 프렌즈’ 제4기 활동인원을 5월 17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서울유 프렌즈’는 활동인원들의 자율적인 기획을 통해 서울브랜드의 가치와 철학,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한다.


‘아이서울유 프렌즈’는 서울브랜드의 정체성이자 가치인 ‘공존’, ‘열정’, ‘여유’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과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서울시의 주요정책, 관광명소 등과 결합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게 된다. 또 서울브랜드에 대한 시민들의 친근감을 이끌어내기 위한 대규모 시민참여 캠페인(이벤트)를 기획, 주도한다.


‘아이서울유 프렌즈’는 서울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올해는 특히 학생이나 일반시민은 물론 가족단위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아이서울유 프렌즈 패밀리’라는 별도의 활동인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활동인원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과정에서 필요한 홍보물품 등도 제공된다. 아울러 활동성과를 고려, 우수자들에게는 서울시장 명의의 표창과 활동인증서도 수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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