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돌핀투어 당일 슈퍼패스카드 지급 및 밸류렌터카 이용시 무료혜택까지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괌 사이판 지역 렌트가 전문 업체인 밸류렌터카의 괌 돌핀투어 전문 브랜드 ‘밸류 돌핀크루즈’가 괌 여행객들의 경비 절약을 위해 6월 예약자들에 한해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밸류 돌핀크루즈 예약자라면 누구나 할인 금액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크루즈 당일 사용 가능한 슈퍼패스카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슈퍼패스카드는 소지 시 평균 35달러 이상 제휴 할인이 가능해 괌 여행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패스카드 제휴 업체는 괌 프리미어 아울렛, 마이크로네시아몰, 투몬샌트프라자, 더프라자 등에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 뿐만 아니라 약 60곳에 달하는 레스토랑이 있다.


밸류 돌핀크루즈 관계자는 “괌 돌핀크루즈는 야생 돌고래를 볼 수 있어 괌 내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로 손 꼽힌다”면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포함해 괌 여행을 좀 더 저렴하게 즐기려면 이번 6월 예약자 대상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밸류 돌핀크루즈는 돌핀투어 외에도 선상 바틈 낚시대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진행해 선상낚시가 가능하며 무료 스노클링도 체험할 수 있다. 스노클링 시 유아부터 성인용까지 장비 및 구명조끼까지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며 한인 가이드와 안전 요원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어 안전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또한 픽업&드롭오프, 생참치회, 연어회 비스켓, 과자, 맥주, 음료, 폴라로이드 사진 등 다양한 서비스가 무료 제공된다.


한편, 괌 사이판 밸류렌트카는 한인이 근무하고 24시간 공항인수&반납이 가능해 많은 한국인 관광객이 이용하고 있다. 밸류렌트카에서는 6월 이벤트 기간 내에 연속 2일 이상 렌터카 예약자에 한해 무제한 포켓 와이파이 또는 내비게이션(한글지원) 중 1가지를 랜덤으로 무료 제공한다. 이 역시 평균 23달러 이상 경비 절약이 가능하며, 100% 당첨 이벤트이므로 6월 예약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