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한 달 간 선착순 100명에 가발 2개 구매 시 반값 할인 혜택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남자가발, 여자가발은 물론 인모가발, 항암가발 등 다양한 가발 제품을 취급하는 가발 전문업체 조은모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더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은모는 7월 1일부터 한 달 간 선착순 100명에 한해 조은모 가발 2pc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두 번쨰 제품에 대해 50%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가발을 1개만 구매해도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월 특별 이벤트 혜택은 남자가발, 여자가발, 맞춤가발, 부분가발, 인모가발, 항암가발 구분 없이 공통 적용되며, 조은모 평택점, 대구점 등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 가발시장에서 프리미엄 가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가발 전문업체 조은모는 높은 통기성을 갖춘 100% 인모가발로, 더운 여름에도 상대적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실제로 조은모에서 제작되는 모든 가발 제품은 두께가 0.12mm에 불과한 스위스 toulle 나노스킨을 적용, 높은 통풍력으로 ‘숨 쉬는 가발’로 불리기도 한다. 또한 toulle 나노스킨은 얇은 두께감과 평균 25g의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1년 이상 착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조은모 관계자는 “여름은 가발을 착용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괴로운 계절 중 하나다. 조은모에서는 더운 여름을 맞아 나노스킨으로 통풍력을 높인 인모가발로 교체하려는 기존 가발 착용 고객과 가발추천 스타일로의 변신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조은모 가발을 더욱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은모 7월 여름 가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대구가발, 평택가발 등 인모 가발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