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족모임, 회식, 파티, 행사 등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어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시원한 여름 바람이 살갗을 간지럽히는 때, 특별한 파티나 모임장소를 찾고 있다면 도심 속 루프탑 캠핑장인 ‘캠핑스페이스(CAMPING SPACE)’를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최근 대구에 오픈한 캠핑스페이스는 ‘도심 속 또 다른 파티문화’를 모토로 특별한 모임공간을 대여해준다. 색다른 분위기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 곳은 회식, 모임, 파티, 행사, 데이트코스 등으로 루프탑 캠핑장을 대여해줘 대구 회식장소나 대구 가족모임 등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캠핑스페이스는 장소 대여 뿐 아니라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게 그릴과 장비도 준비되어있다. 또한 기본적인 일회용 그릇이나 수저, 컵 및 양념이나 냄비, 후라이팬 등도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고 음료, 주류 등을 따로 가져와 배달음식을 시켜도 된다. 건물 1층에는 편의점이 위치해 따로 멀리 나갈 필요없이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모임공간답게 ‘플레이존’이 마련되어 있어 탁구와 포켓볼 스포츠 게임, 다양한 보드게임 등 풍부한 놀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캠핑스페이스의 최대 수용 인원은 30명이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100% 예약제로 진행된다.


캠핑스페이스 관계자는 “캠핑장에서 모임을 진행하려면 음식, 조리도구 등을 일일히 챙겨야 해 번거로움이 따르는 데, 캠핑스페이스는 이러한 불편은 줄이고 캠핑장의 감성은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라면서 “단체모임부터 소모임까지 즐길 수 있으며 돌잔치, 스몰웨딩, 워크샵 등 행사 장소로도 손색없다”고 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