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특히 민감해지기 쉬운 여름철에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다른코스메틱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Calming & Moisture Mas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피부과 전문의이자 CNP 코스메틱스(차앤박화장품)에서 12년간 대표를 역임하며 CNP 코스메틱스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개발했던 이동원 대표가 지난 2017년 새롭게 ㈜다른코스메틱스를 설립한 후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닥터디퍼런트에서 이번에 출시한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는 강한 자외선과 냉방 등으로 피부가 특히 민감해지기 쉬운 여름철에 즉각적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스크팩이다. ‘자연보습인자(NMF)’와 ‘판테놀(Panthenol)’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해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보호해주며, 들뜬 각질을 잠재워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알란토인(Allantoin)’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 기능 효과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원형 단면 구조의 섬유 원단으로 시트를 제작해 높은 보액성과 밀착력으로 피부에 에센스를 균일하게 분포시키도록 했으며, 첨가제, 유제, 접착제를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피부과 전문의이며, 닥터디퍼런트 브랜드를 이끄는 이동원 대표이사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붉고 민감해진 피부나 장시간 냉방으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피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15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저자극의 피부 친화 성분만을 담아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이번에 출시하는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Calming & Moisture Mask) 외에도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타입별 지질 비율에 따라 함유하고 있는 ▲5세대 라멜라 보습제, 비타민A 레티날(Retinal)을 안정화시켜 크림으로 제품화한 ▲비타A 크림과 ▲비타A 크림 포르테, 트리플 항산화제를 유효농도로 안정화하여 칙칙해진 피부 안색을 집중 케어해주는 항산화 세럼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등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