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한 디자인에 편안한 그립감과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소비자 만족도 높아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민족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문화 체험 행사를 진행하는 어린이집이 많다. 한복을 입고 송편과 제기를 만드는 등 수업의 내용은 다양하다. 이에 따라 행사에 보낼 명절답례품을 준비하는 학부모들의 손길도 분주하다. 어린이집 단체선물의 경우, 아이들의 취향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선생님의 선호도 역시 고려 대상이기 때문에 제품 선정에 어려움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핸드크림 제품이 어린이집 추석행사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핸드크림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며, 저렴한 비용으로도 정성을 표현할 수 있어 단체선물로 적절하다.


뷰티 전문 기업 엔앤비랩이 출시한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편안한 그립감과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핸드크림 추천 시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제품이다.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 원료를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에 유분과 수분을 적절히 공급해준다. 호호바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천연오일 성분들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하여 매끈한 손으로 가꿔준다.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은 미백 및 주름개선 인정을 받은 것은 물론 출시된 4가지 향기 모두 자극이 없어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적다. 프레쉬쉐어버터는 쉐어버터 특유의 온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자랑하며 엔젤코튼은 포근한 파우더 향이다. 달콤하고 향긋한 스위트플라워와 은은한 벚꽃 향인 체리블라썸 역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마이파우치는 핸드크림 3개를 구매할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어린이집 추석선물뿐만 아니라 돌답례품, 돌잔치 이벤트선물, 결혼답례품 등을 목적으로 단체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40개 이상 구매 시 고급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한다. 다양한 디자인에 원하는 문구를 구매자가 직접 선택해서 넣을 수 있기 때문에 단체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