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밀키트 선물세트,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로 각광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국내 밀키트전문기업 마이셰프는 9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동안 추석 선물세트 판매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이셰프 밀키트는 깨끗하게 손질된 신선한 식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맛있는 소스, 그리고 간편한 레시피와 함께 구성되어 있는 요리용 패키지 상품이다. 마이셰프는 국내 손꼽히는 밀키트 기업으로는 최초 HACCP인증 뿐만 아니라 식품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제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마이셰프가 준비한 이번 기획전은 추석 때 많이 찾는 잡채, 전류 등 신선 식품과 더불어 품격 있는 명절 상차림세트 한식초대상상차림세트(2~3인용), 전통상차림세트(4인용), 궁중상차림세트(6인용), 명절상차림세트(8인용)을 준비했다. 마이셰프 홈페이지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세트 메뉴의 주 구성으로는 한식 하면 빠질 수 없는 궁중소불고기, 모듬버섯잡채가 공통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적으로 프리미엄 상품으로 분류되는 능이버섯모듬전골, 한우전복새우무침을 준비하였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MD 추천 상품 12종을 1만 원대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판매한다.


추석 명절 기간 9월 9일부터 15일까지 마이셰프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추석 덕담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근 직접 보기도 어려운 친지, 가족, 친구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전하는 덕담이 오가는 정을 누리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10명을 추첨으로 마일리지 적립금 2만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밀키트 선물세트는 인기에 힘입어, 이번 명절 특별한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트렌드를 반영한 센스있는 선물세트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단품 메뉴부터 부모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실속형 선물 세트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세트메뉴 구성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현재 입점 중인 신세계백화점에서도 고급스럽고 정갈한 마이셰프의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