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오는 31일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 최고위과정에서 특강을 진행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오는 31일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 최고위과정에서 특강을 진행한다.


권 교수는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는 주제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있다.


권 교수는 “내가 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내가 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낄 때, 계약이 성사 되지 않아도 행복함을 느끼고 계속 도전을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권 교수는 “회복탄력성은 마음의 근육과도 같아서 긍정적인 마음으로 나의 일을 사랑하고 제대로 된 영업방법을 쓴다면 매출의 신장과 함께 연봉은 자동적으로 올라가기 마련”이라고 강조했다.


권 교수는 “늦은 때가 가장 빠른 도전의 시기다. 40중반의 나이에 대학원에 입학해 머리가 빠질 때까지 공부하고 석사학위를 받았고 이후 연예인 출신 1호 상담심리학 박사학위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9년부터 스타강사로 주목을 받으며, 보험설계사, 자동차 딜러,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내 연봉 3배 올리기 십계명’, ‘동기부여’, ‘행복한 비즈니스맨의 삶?’, ‘당신의 영화에 주인공이 되세요!’ 등의 주제로 ‘동기부여’ 분야에서 최고의 스타강사로 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