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ck 극세사 마스크팩 및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으로 극강 밀착력 자랑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뷰티 브랜드 핑크픽(pinkpick)이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과 밀착력 높은 극세사 시트를 자랑하는 핑크픽 마스크팩 2종을 런칭했다.


pinkpick 착착 마스크팩은 핑크픽 마스크팩의 특장점 2가지를 결합한 이름으로 ‘착’한성분과 피부에 극강 밀’착’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특히 일반시트가 아닌 극세사 시트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하여 높은 밀착력을 선보인다.


핑크픽 마스크팩은 2종으로 슬리핑 뷰티 마스크과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수분과 진정효과가 높은 핑크픽 슬리핑 뷰티 마스크는 머리카락의 100분의 1보다 가는 섬유로 만들어진 극세사 마스크로 흡수율이 높다. 때문에 높은 흡수율로 내용물 흡수력과 피부 침투가 용이하다. 특히 마이크로섬유 사이사이로 에센스가 골고루 분포되어 함침율이 높기에 피부에 높은 밀착성을 자랑한다.


극세사 시트의 촘촘한 구조로 피부 마찰을 줄이고 부드러운 촉감을 높인 슬리핑 뷰티 마스크는 식물성 원료를 가득 담았다.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Bio D-Tox(감귤+브로콜리+알로에),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꾸는 제주동백꽃추출물, 풍부한 미네랄이 담긴 지구 해양수, 11가지 미네랄과 18가지 아미노산 21가지 비타민 등이 가득한 아보카도추출물, 염증을 완화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높은 보습효과의 천연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더불어 미백과 보습효과가 있는 핑크픽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는 4세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해당 제품은 풍부한 불포화지방산이 담긴 동백나무꽃추출물, 비타민과 미네랄이 가득한 아사이베리추출물, 비타민 C와 E의 함유량이 높은 산자나무추출물, 1등급원료의 비타민C유도체 (MAP), Magnesium Ascorbyl (MAP),, 높은 수분함유량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줄 히알루론산이 담겨 있다.


바이오셀룰로오스 초박형시트는 피부 밀착력에 효과적인 두께로 개발되었다.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견고한 3차원 미세망상구조로 매끈하고 부드러운 고탄력 섬유층을 형성하며 얇은 섬유가 견고하게 얽혀 있어 수분이 증발해도 조직이 파괴되지 않고 밀착력이 오래 유지된다. 또한 시트 자체만으로 피부표면온도가 감소하는 쿨링 효과와 피부결보다 가는 바이오셀룰로오스 섬유로 에센스를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이 된다.


관계자는 “핑크픽 착착 마스크팩의 극세사 시트는 일반 면 시트 대비 적은 양의 에센스로도 높은 효과를 내며 앰플 증발을 최대한 막아 주어 앰플을 온전히 흡수시켜 높은 밀착력을 선보인다. 또한 바이오셀룰로오스시트는 촘촘한 구조로 단시간에 집중 트리트먼트로 마스크팩의 효과를 극대화하며 양면 Mesh 타입 지지체로 내용물 함침에 제한이 없어 엠플과 같은 고점도 내용물 흡수도 높다”고 전했다.


이어 “핑크픽 착착 마스크팩은 런칭 기념으로 선착순 500개에 한해 2가지 제품을 다 사용해 볼 수 있는 듀얼팩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듀얼팩은 ‘핑크픽 슬리핑 뷰티 마스크 1상자와 핑크픽스노우 화이트 마스크 1상자’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을 통해 많은 이들이 효과 좋은 마스크팩을 많이 사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pinkpick 착착 마스크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