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함 입힌 케이트 모스의 홀리데이 룩 담아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브랜드 2019 엠버서더 케이트 모스와 함께한 여섯 번째 캠페인 ‘#FLASH’를 공개했다.


사진 속 케이트 모스는 시크한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링과 그윽한 눈빛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스팽글 드레스에 볼드한 메탈 장식이 더해진 메트로시티 퀼팅백을 매치해 완벽한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으며,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꼽히는 톱모델 다운 에티듀드가 돋보인다.


케이트 모스가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메트로시티 핸드백은 메트로시티 뮤즈로 활동했던 밀라 요보비치, 아드리아나 라마, 케이트 베킨세일, 제시카 알바 등의 유명 할리우드 셀럽들이 착용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은 MQ230의 새로운 라인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인 MQ563, MQ367 등을 재해석해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퀼팅 패턴에 브랜드 대표 로고 엠블럼 장식인 ‘세라토 오로메쪼’와 섬세한 메탈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케이트 모스와 같이 글래머러스한 의상과 매치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가 2019 엠버서더 케이트 모스와 함께한 여섯 번째 캠페인 ‘#FLASH’ 캠페인 영상은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편 케이트 모스는 평소 각종 행사나 일상 속에서 메트로시티의 제품을 즐겨 착용하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케이트 모스가 컬러별로 다양한 룩을 연출해 일명 '케이트 모스 백'으로 통하는 'MQ0501'은 메트로시티 20SS 패션쇼&파티에서 많은 셀럽과 인플루언서가 착용하면서 더욱 큰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