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최근 대치동에 진출한 의정부 입시 전문 이레학원이 11월과 12월에 다양한 주제로 총 10번에 걸쳐 ‘이레학원 설명회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회 시리즈는 1탄 ‘계통수학으로 수학을 꿰뚫자’, 2탄 ‘우리아이 첫 고등학교 생활 이렇게 해라’, 3탄 ‘나는 중딩이다’, 4탄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고3 생활’, 5탄 ‘왜 성적이 오르지 않지?’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4탄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고3 생활’은 예비고3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부모님들이 입시에 대해 묻고 이레학원이 답하다'라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그 동안 답답했던 입시에 대해 명쾌한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이레학원은 이레학원 설명회 시리즈를 통해 이레학원 개인 맞춤형 입시 시스템도 공개한다고 밝혔다. 서울에 비해 다소 교육 정보가 부족한 의정부, 양주, 동두천, 포천 지역 학부모들에게는 아이의 효과적인 학습법과 정확한 입시 트렌드 및 정보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설명회 일정과 정보는 녹양이레학원에 직접 문의 하거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레학원은 '2020 의정부 지역 고등학교 선택 가이드 설명회‘를 지난 10월 26일 녹양동 본원에서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의정부 녹양 이레학원은 의정부고, 경민고, 광동고, 의여고, 호원고, 영석고 등 의정부 지역 고등학교 별 내신 출제 방식과 난이도, 학교 활동 등을 분석하여 고등학교 선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