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세팅 마스카라 2종과 다이나믹 세팅 마스카라 2종 선보여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톤업 제품으로 잘 알려진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노리’가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출시된 제품은 퍼펙트 세팅 마스카라 2종과 다이나믹 세팅 마스카라 2종이다. 모든 제품에는 길이가 서로 다른 3가지 종류의 천연 유래 식물 성분 화이버가 함유되어 뭉침 없이 속눈썹을 연장해주며, 눈 모양에 최적화된 곡선형 C컬 브러시가 속눈썹 구석구석 깔끔하게 컬링 효과를 더해준다.


또한 오일과 왁스 등 성분을 젤리처럼 부드럽게 만드는 기술이 적용돼 기존 제품보다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속눈썹 손상 방지와 보습을 위한 실크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판테놀 등의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퍼펙트 세팅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롱앤컬과 워터프루프 볼륨앤컬은 속눈썹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하는 듀얼 워터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돼 물과 땀, 피지에도 번지거나 처지지 않으며, 가볍지만 강력한 피팅력이 컬을 고정해 뷰러 없이도 오랜 시간 아찔한 컬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실제로 코스노리 워터프루프 롱앤컬 마스카라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워터프루프 효과와 즉각적인 롱래쉬 효과, 24시간 롱래쉬 지속 효과 등을 입증한 바 있다.


다이나믹 세팅 마스카라 워셔블 롱앤컬과 워셔블 볼륨앤컬 역시 사용감은 가볍지만 오랜 시간 컬과 볼륨을 유지해주며, 미온수로 깨끗하게 닦여 눈에 부담을 주지 않고 클렌징할 수 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신제품 마스카라 4종이 출시 직후부터 주문이 몰리고 있으며, 특히 퍼펙트 세팅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일본 마스카라를 대체하는 국내 생산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며 “짧고 금방 처지는 속눈썹이 고민이라면 롱앤컬, 숱이 적고 빈약한 속눈썹이 고민이라면 볼륨앤컬을 사용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코스노리 마스카라는 코스노리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1월 중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