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씰리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가 킹사이즈 침대, 호텔 침대 등 다양한 침대 브랜드를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추천을 받고 있다. 특히 루모스는 최저가 보장제로 신혼부부, 일반고객들 사이에서 알짜 업체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11월을 맞아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라 눈길을 끈다.


루모스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매트리스 업체로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미국 TOP 10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이미 국내 전국 80개의 가구점 및 호텔에 도매를 하고 있는 등 수입매트리스 업계에서는 가장 큰 업체다. 미국 매트리스를 구입하고 싶은 국내 고객들은 루모스에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루모스가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주 요인은 역시 가격대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 딜러쉽 계약을 통해 중간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모든 매트리스에 대해 최저가 보장제를 운영해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을 전액 환불해 주고 있다.


또한 10년 안심 보증기간 워런티를 적용했고 미국의 엄격한 환경규제로 모든 매트리스가 라돈(1급 발암물질)과 같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어 더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높은 고객만족도 요인들로 루모스는 구매자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각종 커뮤니티 카페 등에서 티나는 광고글이 아닌 실제 구매자들의 리얼후기가 이어지면서 더 높은 브랜드가치를 쌓아가고 있다.
현재 루모스는 제조년월 1~6개월 이내의 정품과 새상품만을 판매하며 리퍼제품은 일체 취급하지 않는다.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프레임을 고객에 니즈에 맞춰 주문제작한다. 모든 프레임을 패밀리침대나 저상형 형태로도 제작이 가능하다.


더불어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원하는 지정일에 배송되며, 직접 운영중인 일산 대규모 물류센터에서 루모스 본사 배송팀이 직접 배송하고 설치해준다. 또한 루모스는 이탈리아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 (Merolla Divani)와 국내 독점 판권과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해 일산본점과 시흥본점에서는 관련 제품들을 볼 수 있다.


루모스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직접 누워보고 체험해보는게 가장 중요하다"며 "전국 80여 매장에서 루모스의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보시고 최저가 구매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루모스는 11월을 맞아 신혼부부 패키지 할인 등 여러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루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