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최대 1.65% 금리 및 OK캐쉬백 2.65% 추가 혜택 제공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SK플래닛이 올해 하반기부터 혜택금융 서비스를 선보이는 시럽 월렛에서 KEB하나은행 ‘Syrup 초달달 정기예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누적 가입 회원수 1,500만 명의 시럽 월렛은 다년간 축적한 빅데이터에 기반해 최근 기존 멤버십, 쿠폰 중심의 서비스에서 카드, 예적금 뱅킹, 보험, 투자, 대출 등 금융 전반을 아우르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자산현황과 지출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하고 고객 스스로 자산을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능동적인 금융 정보와 혜택을 찾아주는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는 사용중인 신용/체크카드사별 혜택을 받기 위한 기본 실적관리, 고객별 소비패턴을 기반으로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신규카드 추천, 만기일, 납입일 등의 통합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은행, 증권, 카드, 보험 등 다양한 금융사와 협업 중인 시럽 월렛은 혜택금융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1월5일부터 한시적으로 KEB 하나은행과 손잡고 ‘Syrup 초달달 정기예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시럽 월렛에서 금융정보를 연결한 고객에게 응모기회가 주어지며, 응모한 고객 중 5천명을 추첨해 OK캐쉬백 혜택을 제공하고, KEB하나은행 ‘Syrup 초달달 정기예금’ 가입자에게 금리 최대 연 1.65%와 OK캐쉬백 2.65%로 4%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벤트는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가입 희망자는 시럽 월렛 앱에서 금융계좌 연결 후 앱 내에서 보다 자세한 이벤트 및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