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일환 기자 | 다짐필라테스는 일산 가라뫼 23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일산 가라뫼점은 오픈 기념으로 1·2·3차에 걸쳐 선착순 20명에 한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회에 88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다짐필라테스는 리포머, 캐딜락, 체어, 레더바렐 등 다양한 기구를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필라테스는 기초 체력 증진부터 자세 교정, 복근을 비롯한 코어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다짐필라테스는 회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 방문 시 1:1 상담을 통해 프리미엄 개별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개인차트 관리 시스템으로 목적에 맞춰 케어를 받을 수 있고 운동 후 비포애프터 변화까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1:1 개인 레슨부터 6:1 그룹 레슨까지 다양한 강좌로 구성돼 있어 개인의 취향과 체질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다짐필라테스는 서울 및 경기 지역에 2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필라테스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수년간 휘트니스 센터와 필라테스를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필라테스 운동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회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숙련된 강사진으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시설을 위해 친환경 소재로 사용된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다짐필라테스 1차 오픈 모집자는 “집 근처에 시설이 좋고 좋은 강사진으로 구성된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찾기가 어려웠다”며 “새롭게 오픈하는 가라뫼 다짐필라테스에 실력이 좋은 강사님이 오신다고 해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최장령 다짐필라테스 대표는 “회원 만족도를 위해 최고의 강사진과 지도자 양성에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까지 서울 경기 지역 지점 30곳 오픈을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