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 운전자보험’ 소재 중독성 있는 리듬과 감성 돋보여

▲ DB손해보험과 댄스그룹 ‘1MILLION’의 콜라보로 제작한 뮤직비디오 장면

투데이코리아=송현섭 기자 | DB손해보험이 댄스그룹 ‘1MILLION’과 콜라보로 제작한 뮤직비디오가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배우 지진희가 출연한 ‘참좋은 운전자보험’ TV CF와 소재는 같지만 음악적 감성이 충만한 색다른 영상작품으로 주목된다. 특히 1MILLION은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의 장점을 소개하면서 중독성 있는 리듬과 안무를 선보였다.


DB손해보험과 1MILLION의 콜라보는 대한민국 1등 운전자보험과 국내 넘버원(No.1) 댄스그룹의 파워풀한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실제로 DB손해보험은 지난 1984년 첫 운전자보험 출시이후 올해 6월 가입자수 기준 262만 명의 고객을 보유한 베스트 셀링상품이다.


1MILLION 역시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가 1830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고의 댄스그룹으로 남다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DB손해보험이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참좋은 운전자보험을 청년층 소비자에게 어필한기엔 최적의 조합으로 보인다.


고객들은 참좋은 운전자보험을 파워풀한 댄스와 음악으로 표현한 이번 뮤직비디오를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B손해보험은 오는 12월1일까지 영상을 시청한 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덧글을 달면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사한다.


또한 DB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에선 해당 유튜브 이벤트를 지인에게 입소문 내는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고객은 오는 12월1일까지 DB손해보험 참좋은 댄스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받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