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겨울 한정판 기프트세트 특별 판매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스위스 프리미엄 메디컬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더미(대표 하태석)’가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호텔플랙스 서울드래곤시티에서 ‘기프트세트 5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프트세트 5종은 겨울철 더욱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 고민을 맞춤 케어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진피탄력과 피부재생에 탁월한 'TIMELESS GIFT SET'와 겨울철 세안 직후 건조함과 속 당김을 느끼는 피부에 효과적인 'ULTIMATE AROMA THERAPHY GIFT SET'를 포함한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피지오더미는 고가의 스페셜 스파 케어를 집에서 셀프 홈케어로 진행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들인 만큼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평소 높은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이었다면 이번 이벤트가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특별 판매를 기념해 피지오더미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피지오더미 관계자는 “이번 특별판매는 겨울철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 적합한 제품들을 키트로 구성해 선보이는 만큼 평소 피지오더미에 관심이 있던 고객들이라면 만족스러운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피지오더미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지오더미는 1974년 스위스 제네바의 Dr.Franco Calato에 의해 설립된 sintyl 연구소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스위스의 엄격한 화장품 산업 표준에 따라 모든 제품의 개발, 설계 제조에 직접 참여하여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자세한 제품 및 행사 문의는 피지오더미 공식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