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현희와 요가·필라테스 강사들의 강연 및 클래스 구성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최근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 감각으로 각광받는 요가복 브랜드 프런투라인(FRONT2LINE)이 지난 11월 17일과 11월 23일 진행된 '프런투데이' 행사를 통해 약 90여 명의 여성 고객들과 만났다고 행사 성료 소식을 알렸다.


프런투라인은 건강한 여성의 삶을 서포트하는 애슬레저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프런투데이는 운동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누구나 조금씩 운동을 즐기고 흥미를 느낄 수 있게 만들어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프런투라인만의 특별한 이벤트다.




11월 17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진행된 프런투데이는 하루만에 전신운동 정복하기! '필라테싱 상, 하체 & 복부 원데이 클래스'를 주제로 초중급자를 위한 소규모 필라테싱 클래스로 꾸며졌다. 1교시에는 이이슬 듀앤미 스튜디오 대표가, 2교시에는 조유경 필라테싱 크리에이터 마스터강사, 아크로 필라테스&번지 대표가 강의를 이끌었으며 약 20명의 수강인원 전원에게 프런투라인에서 준비한 18만원 상당의 웰컴기프트(요가복 상하의 세트, 토삭스, 간단한 간식)를 증정했다.


11월 23일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진행된 행사는 완전 초보자를 위한 필라테스, 요가 체험 클래스로 운영되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참석해 '즐길 줄 아는 여자'라는 주제로 1교시 강연을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으며, 2교시와 3교시에는 ▲필라테스 제대로 하고 계신가요(김나현 필라테스 강사)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요가(전은지 요가 강사)라는 주제로 수업을 이어갔다. 이날 참가한 약 70명의 수강인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웰컴기프트(요가복 상하의 세트, 간단한 간식)를 증정했다.




프런투데이 행사에 대해 박미희 대표이사는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철학의 일환으로 기획된 '프런투데이'를 통해 운동을 잘 알지 못하는 누구나 조금씩 운동을 즐기고 흥미를 느낄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프런투라인과 함께 하는 모든 분들이 같이 즐겁고 행복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런투라인은 크리에이티브한 철학과 신뢰를 기반으로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운동복이 일상복이라는 컨셉으로 기능성 운동복에 여성복의 디테일을 접목시켜 프런투라인만의 디자인을 만들었으며, 착용 시 최상의 라인과 컨디션을 제공하기 위해 거듭되는 연구와 소재 개발로 다양한 기능성 운동복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19F/W 신제품으로 프리미엄라인 하이라인 12종 및 베이직 집업, 리얼시리즈 요가복을 출시했으며, 상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