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이탈리아 피렌체의 가장 오래된 약국 안눈치아타(Annunziata)가 오는 12월 10일 CJ오쇼핑 동가게에서 앵콜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지난 9월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조기 매진을 기록한 이후 소비자들의 2차 방송 요청에 힘입어 약 3달만에 마련되었다.


1561년에 시작된 안눈치아타 약국은 약제사가 직접 제조해주던 위생, 피부 보호, 피부 미용에 탁월한 약들로 지금까지 높은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탈리아 피렌체 여행의 필수 쇼핑 코스에 자리잡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안눈치아타 크림 중 판매 1등을 기록하는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마리골드(Moisturizing cream with Marigold)는 이탈리아 전통적 공법으로 추출되는 카렌듈라(금잔화, Marigold)가 메인 성분으로 일명 ‘카렌듈라 크림’으로도 불리운다.


이 크림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깊은 보습, 겉 보습, 누적 보습 효과와 함께 깊은 탄력, 겉 탄력, 탄성 복원력을 가진 3중 보습 및 탄력 효과를 인증 받은 바 있다. 이러한 뛰어난 보습 및 탄력 효과로 피부 붉은기와 자극을 완화시키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안눈치아타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투앤업의 서영태 디렉터는 “첫 홈쇼핑 방송이 조기 매진을 하면서 아쉽게 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다시 한 번 특별 구성으로 찾아뵐 수 있어 기쁘다”며 “연말시즌을 맞아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안눈치아타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