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부동산·국제학교·비자 등 정보 갈증 해소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국내외 부동산 전문 컨설팅업체 KRC인터내셔널가 오는 2020년 1월11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신논현역)에서 말레이시아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부동산, 국제학교, 비자 등 말레이시아 관련 내용을 총망라하여 다룰 예정이다.


말레이시아는 5%의 높은 경제성장률을 이어가며 투자가치가 급등하며 투자, 이민 등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국가다.


이에 KRC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 부동산 및 국제학교, 이민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는 가장 문의가 많고 정보에 대한 갈증이 높은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총 2부에 걸쳐 진행되는 설명회는 1부 국내외 부동산 핵심 지역 분석, 2부 해외 국제학교 및 MM2H 비자 발급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다룬다.


특히 15년이상 부동산 투자를 진행하며 말레이시아 현지에서도 베테랑으로 알려진 부동산 전문가 권오숙 대표가 강연해 눈길을 끈다.


1부에서는 국내 부동산의 핵심 지역을 분석하고 예측 가능한 부동산 전망과 투자처를 집중적으로 설명한다. 또한 말레이시아에서 직접 회사를 운영하며 겪었던 권 대표의 여러 투자 경험과 실제 투자 사례를 전달해 실질적인 투자 팁을 전달한다.


이어 2부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학비로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말레이시아 국제학교와 100% MM2H 비자를 취득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진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지역은 글로벌 교육 시대에 맞춰 이미 미국, 영국, 싱가폴 등 여러 명문 국제학교들이 자리잡고 있어 학생 대기자 명단까지 생길 정도로 국제 학교의 인기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설명회에서는 이와 같은 국제학교의 교육 커리큘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비롯해 이를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교육 투어 프로그램에 관한 내용도 제공할 계획이다.


KRC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미 다수의 투자자들이 투자가치가 높은 해외로 눈을 돌려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며 “특히 말레이시아는 부동산 세금 규제 때문에 증여세 및 상속세가 없는 메리트에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국가다. 이번 말레이시아 설명회를 통해 말레이시아 투자 가치에 대해 알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말레이시아 설명회 참석 및 관련 문의사항은 KRC인터내셔널에 직접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