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월 연말 한불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한불 상공회의소 갈라 디너쇼’가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지난 12월 연말 한불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한불 상공회의소 갈라 디너쇼’가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한불 상공회의소 갈라 디너쇼’에는 잘리콩 한불 상공회의소회장 등 양국을 대표하는 귀빈들과 프랑스 측에서 로레알, 루이비통, 카르티에 등 세계적인 명품업체 대표가 참석 했고 한국에서는 (주)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참석하였다.


글로벌한 세계, 초국가적인 우정을 만들어가는 세계를 기념하고자 만든 이번 ‘한불 상공회의소 갈라 디너쇼’ 행사에는 다양한 갈라쇼와 함께 프랑스 현지의 느낌이 나도록 지중해와 동아시아를 아우르는 영상시사가 있었으며 프랑스 가수 엠지(EMJI)의 축하공연도 있었다.


본에스티스는 지난 8월 프랑스에서 개최된 ‘파리 명품쇼’ 참석을 계기로 프랑스와 전 세계에 한국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주)본에스티스는 이번 행사에서도 PLATINUM 회원사로 선정 되며, ‘ETERNAL BEAUTY’를 제품 컨셉으로 하여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본에스티스는 배우 송윤아를 독점 모델로 발탁하고 기능성 화장품을 홈쇼핑에 론칭하였으며, 홈앤쇼핑에서 21차 연속 매진을 기록 중에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작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공정사회발전대상’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