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매니아들의 소장욕구를 자극, SSG닷컴에서 단독 판매 중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95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지난 1월 13일 영화 스타워즈와 손을 잡고 스타워즈X르크루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를 기념해 제작된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현재 SSG닷컴에서 극소량 단독 판매 중으로 각종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스타워즈X르크루제 한정판 제품은 △다스베이더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냄비 26cm 1P △드로이드 스톤웨어 미니 원형 냄비 3P 세트 △밀레니엄 팔콘 실리콘 트리빗 1P 총 5P로 스타워즈 시리즈 내 인기 캐릭터들이 섬세하게 구현돼 스타워즈 매니아들뿐만 아니라 주방 아이템에 관심있는 주부 들까지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중 다스베이더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냄비 26cm에서는 제조국 '프랑스'를 스타워즈 속 은하계 언어인 아우레베시어로 표기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 이는 스타워즈 매니아들의 소장욕구를 자극시키며 스타워즈 매니아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드로이드 스톤웨어 미니 원형 냄비 3p 세트'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씬스틸러이자 조력자들인 BB-8, R2-D2 그리고 C-3PO의 상징들이 매력적으로 표현돼 스타워즈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C-3PO 미니 원형 냄비는 메탈릭 스톤웨어로 만들어져 캐릭터의 특징인 금색 바디를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르크루제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스타워즈X르크루제 한정판 컬렉션을 기념해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 인원은 20명으로 5만원에서 20만원 사이의 높은 가격대의 당첨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스타워즈X르크루제 컬렉션은 SSG닷컴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리그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르크루제 인스타그램 계정과 르크루제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