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넬대학교(Kernel University) 한국캠퍼스(신경용 이사장)는 ‘2020년 봄 학기 전형일정’을 발표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커넬대학교(Kernel University) 한국캠퍼스(신경용 이사장)는 ‘2020년 봄 학기 전형일정’을 발표했다.


2차 전형 원서접수는 오는 2020년 2월 3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하고 방문접수와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기준으로 한다.


‘2020년 봄 학기’ 1차 전형일은 지난 1월 20일부터 진행이 되었으며 전형방법은 100% 면접으로 진행됐다.


합격자는 오는 1월 23일 개별통지하며 등록기간은 1월 28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다.


‘2020년 봄 학기 전형’ 2차 추가접수는 오는 2월 3일부터 2월 12일까지이다.


커넬대학교(Kernel University) 한국캠퍼스 교육은 본교 내에서의 학습은 물론, 특별히 원거리 교육프로그램(Long Distance Learning Program)을 통해서도 합법적인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한편, 현재 커넬대학교 한국캠퍼스에는 신학, 상담학, 교육학과 목회학 등의 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사편입과 석사, 박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세부전공으로는 상담학과에 코칭긍정심리학, 문화예술심리치료, 실존치료 분야가 있다.


교육학과에는 교육학, 교육심리, 평생교육학 분야가 있으며 신학과에는 기독교상담, 실천신학, 선교학 등의 석, 박사 세부전공이 있다. 입학이나 학과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 교무처나 학교를 방문해서 문의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