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도서 구매 혜택 제공으로 주목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2020 상반기 농협은행 채용은 총 280명을 선발하는 것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시험, 3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그 중 1차 서류 전형 합격자가 1월 31일 발표되면서 2차 전형 필기 시험 관련 교재 등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해 상반기 교보문고, 예스24 등 시중 서점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2020 EBS 와우패스JOB 농협은행 6급 직무능력+직무상식 도서’가 필기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도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와우패스는 필기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도서 구매 혜택을 제공 중이다. ▲농협은행 인사담당자의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제공하며, 주간 학습자료 ‘곰비임비’를 제공한다. ▲은행권 통합모의고사 서비스 제공은 물론, 고난도 대비 PSAT 유형별 풀이집 및 온라인 강의도 함께 선보인다 ▲수리능력(수리, 자료해석) 최종마무리 40제와 블라인드 특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교재의 구성 역시 주목을 받고 있는 부분이라는 설명이다. 2차 필기시험은 지난해보다 강화될 전망이며, 2교시 직무능력평가 및 직무상식평가에서 합격의 당락이 좌우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따라서 해당 교재는 이러한 상황을 반영해 강화된 필기시험의 직무능력 평가 및 직무상식평가가 4회분의 실전모의고사로 구성됐다. 또한 해당 교재는 직무능력평가 6개 영역의 기출유형분석이 수록되어 있으며, 직무상식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농업·농촌상식, 금융·경제·시사 관련 용어가 수록되어 있다. 더불어 인성검사 예시문항도 수록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와우패스JOB은 교육의 중심 EBS와 함께 하는 취업전문교육기관으로, 2020 와우패스JOB 취업서가 EBS 교육방송 공식 지정 교재로 선정된 바 있다.


2020 EBS 와우패스JOB 농협은행 6급 직무능력+직무상식 도서 및 와우패스JOB의 다양한 취업서는 YES24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강의 및 학습자료·이벤트 등 더 자세한 정보는 와우패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