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 내 에어샤워 시스템,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 미세먼지 신호등 갖춘 쾌적한 생활


투데이코리아=이지은 기자 | 미세먼지와 인체 유해물질이 사회 이슈로 대두되고 건강과 웰빙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이에 따라 마스크 착용 생활화와 공기청정기 구매율 증가는 물론, 주거공간 트렌드도 변하고 있다.


실제로 최근 공급 중인 브랜드 아파트들을 살펴보면, 미세먼지 저감 장치로 각종 유해물질을 크게 감소시켜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완성했다. 대표적으로, 고흥 최초의 고품격 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의 경우 2월 오픈을 앞두고 단지 내 다양한 에코 시스템으로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의 에코 시스템은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부터 각 현관 내 에어샤워 시스템, 각 방의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으로 완성된다.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미세먼지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실내 출입 시 에어브러쉬로 각종 미세먼지를 흡수하고, 현관과 신발장 내부, 신발 등의 부유 미세먼지는 에어샤워기로 제거해 전염성 질환을 유발하는 각종 바이러스의 유입을 사전에 차단한다.


웰빙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명품아파트인 만큼, 고품격 구성도 주목할 만하다. 입주 선호도가 높은 84㎡ 타입, 4Bay 4Room 혁신평면 설계에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를 적용했으며 에너지 효율 1등급, 내진 설계 1등급으로 건축된다. 또한 친환경 마감재, LG창호 등 고품격 마감재를 적용하고 조명과 난방, 가스검침 등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품격 있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고흥 최초의 지하주차장이 조성된다. 기존 주차장보다 폭이 넓은 확장형 주차장도 마련되며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차량 출입 또한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고흥의 신시가지 남계택지지구에 들어서는 만큼 입지, 교육, 자연 프리미엄도 고품격이다. 고흥군청, 고흥읍사무소, 법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공용터미널 등 생활인프라가 가깝고, 고흥동초, 고흥여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 교육환경이 풍부하며, 고흥천, 봉황산, 마치산 근린공원 등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관계자는 “에코 시스템으로 입주민들이 365일 쾌적하고 건강한 안심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에서 보다 더 나은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