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신세계TV홈쇼핑에서 오는 5일 ‘봄맞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신세계TV홈쇼핑에서 오는 5일 ‘봄맞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국내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은 지난해 국내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을 하며 현재까지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프랑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프랑스뿐만 아니라 태국과 말레이시아 홈쇼핑 방송에서도 초히트 되며, 현재까지 연속 매진을 치며 매 방송시마다 해외에서 주목을 받으며 K-BEAUTY 시장의 흐름에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나인테일즈는 이러한 선풍적인 인기와 성장세를 배경으로 주문금액, 재구매율, 방송횟수, 상품평수 1위로 공영쇼핑과 신세계TV쇼핑에서 기초세트 영광의 4관왕으로 등극하며 국내의 대표적인 링클파워세럼 시장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진행된 프랑스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나가며, 국내 화장품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서 3달 만에 수출계약을 110만 불을 달성하며 하고 연속 매진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현재 아이돌 트로트 가수 신나라, 배우 겸 가수 황은정, 가수 강애리자, 개그맨 김대희, 최형만, 황기순, 현병수 등과 ‘365일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