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설렘 유발 달달구리 메뉴를 추천했다고 10일 밝혔다.


첫 번째 달달구리 메뉴로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딸기 메뉴 3종으로, 상큼한 요거트와 딸기가 조화로운 커피베이의 대표 시그니처 음료 ‘딸기 뿅뿅 프라노베’, 대용량의 사이즈로 좀 더 오랫동안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딸기 뿅 라떼’를 들 수 있다.


또 달콤한 뚱카롱과 바닐라 셰이크, 상큼한 딸기까지 다양한 디저트를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스윗 뿅뿅 프라노베’ 등이다. 앙증맞은 하트모양의 딸기 토핑이 올라간 커피베이의 딸기 메뉴는 눈길을 끄는 비주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스러운 발렌타인데이를 선사할 것이다.


두 번째는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는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의 마음을 와르르 녹일 다크 쇼콜라 메뉴이다. 우유를 베이스로 한 달콤 고소한 맛의 ’다크 쇼콜라 라떼’와 얼음을 갈아 아삭한 식감을 내는 ‘다크 쇼콜라 프라노베’ 2종은 커피베이만의 진한 다크 초콜릿 풍미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 추천 메뉴는 달달한 베이커리 초코 메뉴다. 탄탄한 메뉴 경쟁력을 자랑하는 커피베이는 음료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베이커리를 구성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미니 허니 브레드, 컬러 베이글, 스콘, 카스텔라, 비스코티 등 다양한 베이커리 중 취향에 맞는 초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사랑하는 사람과 스윗한 발렌타인데이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의 상큼한 딸기 신메뉴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초코 메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기기 좋은 달콤한 메뉴”이다. “특히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커피베이에서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는 11일,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먹고 싶은 딸기 메뉴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연극 ‘옥탑방 고양이’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