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CHACHA' 기획전 통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 제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트라이본즈가 전개하는 ‘포멜카멜레’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차정원과 함께 2020 SPRING 신상품 기획전 ‘Spring CHACH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멜카멜레는 실용적이고 세련된 슈즈와 백을 통해 변하지 않는 나만의 가치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디자인을 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특히 올해는 SNS와 온라인에서 사복여신으로 유명한 차정원을 포멜카멜레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멜카멜레 2020 봄 비주얼에서는차정원이 다양한슈즈&백 데일리룩 매칭을 선보이며 깔끔하면서도 화사한 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정원은 ‘인셀리나 투웨이새들백(FGG1F2HD088)’ 크림 컬러와 ‘모던 웨빙로퍼(FGG1F1SC002)’ 블랙 컬러를 화이트 셔츠, 트렌디한 그린 컬러의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산뜻한 봄 시즌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또한 여성스러운 로즈골드 장식과 볼륨감 있는 쉐잎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담아낸 ‘로제 크로스백(FGG1F2HD022)’ 아이보리 컬러, ‘디어포멜 로퍼(FGY1F1SC801)’ 아이보리 컬러를 선택, 핑크 니트와 와인컬러 레더팬츠와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특히 포멜카멜레의 2020 SPRING시즌 테마인 ‘우아한 노티컬’이 연상되는 배의 키에서 영감을 받은 원형 조타 형태에 마블 장식이 포인트를 더한다.


포멜카멜레는 차정원 착용 신상품을 중심으로 'Spring CHACHA'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차정원 착용 신상품 백&슈즈를 구매하면 10%할인 혜택과 더불어 25% 쿠폰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손거울 또는 슈즈 파우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차정원이 착용한 포멜카멜레봄 시즌 신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파스텔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