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의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에 다양한 경품 제공까지.. 유튜브 채널에서 만난다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코로나19의 여파로 각종 오프라인 행사가 취소/연기되는 가운데, 전국 규모의 산모교실 커뮤니티 기업 ‘맘스스토리’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온라인 라이브 산모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7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 맘스스토리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맘스 LIVE(맘스라이브)’는 출산을 앞둔 산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후 당첨자에 한하여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산모교실을 통해 임신과 출산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다.


1부는 전문의 강의, 2부는 경품 추첨의 순서로 진행된다. 전문의와 함께하는 맘스스토리 토크 콘서트의 강사로는 로즈마리병원 이원명 대표 원장(산부인과 전문의)이 강단에 선다.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분만, 젠틀버스 분만법’을 주제로, 임산부의 진통 과정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임과 동시에 신생아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젠틀버스 분만법을 소개한다.




이후 MC 김동엽의 진행에 따라 온라인 라이브 산모교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의 행운을 전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순성 듀클핀 카시트와 유팡플러스 젖병 소독기, 알집매트, 블랑가또 애착인형, 베베숲 물티슈 등 약 23종의 다양하고 풍성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실시간 응원 이벤트’를 통해 생방송 중 채팅창에 당첨자 번호와 응원 댓글을 남긴 이벤트 참여자 100명을 선정해 산모에게 꼭 필요한 물품으로 알차게 구성한 스토리팩을 무료 배송으로 제공한다.


맘스스토리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외출이 힘든 임산부를 위해 무거운 몸으로 긴 이동시간을 감수하며 행사장에 오지 않아도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산모교실을 마련했다”라며 “맘스스토리가 2009년부터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산모교실을 진행하며 쌓은 노하우가 적용된 퀄리티 높은 임신/육아 콘텐츠를 편안한 장소에서 시청하고, 경품의 행운도 기대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맘스 LIVE를 계기로 기존의 산모교실 형식에서 벗어나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맘스 LIVE 신청은 맘스스토리 홈페이지에서 2월 26일 정오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