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죠샌드위치’가 2월 25일 신규 매장 마곡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죠샌드위치는 정성으로 만들어진 신선하고 맛있는 샌드위치와 다양한 음료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수제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동일한 맛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에 신규 매장 마곡점에서도 쾌적한 환경에서 맛있는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강서구 중심인 마곡역 인근에 위치하는 죠샌드위치 마곡점은 역 접근성이 좋으며, 깔끔하고 산뜻한 인테리어를 조성했다. 또한 최근 마곡 일대가 오피스 상권, 1인 가구 밀집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15,000원 이상 주문 시 1.5km 이내 배달료 2,500원으로 배달 주문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죠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죠샌드위치 관계자는 “죠샌드위치 마곡점은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를 선호하는 1인 가구, 직장인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사무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샌드위치를 즐기실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죠샌드위치 마곡점은 평일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죠샌드위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