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보속촉’ 소프트 매트 리퀴드 립,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출시


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에서 파우더 키스 리퀴드(5ml/ 36,000원 대)와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1.5g/ 32,000원 대)를 지난 23일 맥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출시했다.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은 혁신적인 에어리 매트 텍스처로 출시와 동시에 품절되며 맥의 베스트 셀러 립스틱으로 자리 잡았다. 3월 23일 선출시된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는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소프트 매트 리퀴드 립으로 총 17지 컬러로 구성됐다.

10시간 지속되는 모이스춰라이징 효과로 건조함 없이 소프트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입술 굴곡에 꼭 맞춰 설계된 모래 시계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컬러 밀착력을 높이는 동시에 손쉽게 번진 듯 표현하는 블러 립 메이크업을 표현한다.

파우더 키스 립스틱은 베스트 컬러인 ‘디보티드 투 칠리’, ‘어 리틀 템트’를 리퀴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4가지 리미티드 컬러를 포함한 총 17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 역시 파우더 키스의 특징을 그대로 담아 솜털처럼 가벼운 울트라-크리미 매트 피니시의 특징을 갖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블러 이펙트 컬러가 눈 두덩이에 스며들 듯 밀착되고 뭉침 없이 맑고 부드럽게 블렌딩 된다. 해당 제품은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겉보속촉’의 아이콘, 맥 파우더 키스의 신제품은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3월 23일 단독 선출시됐으며, 오는 4월 3일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