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지난 20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콜로버리조트에서 ‘4050 여성들을 위한 홈 힐링 피부 관리 노하우’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한 대표는 “피부미인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봄과 가을 자외선과 멀리 할수록 좋다. ‘깨끗한 피부’, ‘백옥피부’의 절대적인 적은 자외선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에게 적당한 자연의 햇볕은 우리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을 만들어내지만, 일정부분 시간이 지나게 되면 기미와 주근깨, 잡티로 변하게 하는 주된 원인”이라고 설명했다.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며, 학회(ASET)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셀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도숙 대표는 그동안 MBC ‘좋은 아침’과 KBS ‘여유만만’ ‘아침마당’ 등 다양한 공중파 TV와 뷰티 케이블 전문방송에서 ‘여성의 피부는 권력이다!’ ‘10년 더 젊어지고 싶으세요!’ ‘동안피부는 타고 나기도 하지만 꾸준한 관리의 산물!’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작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