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모터스와 공동 ‘인피니티-더베스트 카드’ 출시

인피니티 & LG카드 제휴현장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www.infiniti.co.kr)의 공식딜러인 한미모터스는 전시장에서 LG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인피니티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멤버십 카드 '인피니티-더베스트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더베스트 카드는 인피니티 한미모터스 고객들에게 최고급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VVIP 멤버십 카드로, LG카드사에서 지난 6월 1,000만명 카드 회원 중 상위 5% VVIP를 겨냥해 출시한 '더베스트 카드'와 마스타카드의 '다이아몬드 등급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미모터스와 LG카드사가 공동 기획했다.

인피니티-더베스트 카드를 신청한 고객은 대한항공 좌석 업그레이드 서비스, 최고 5억 원 보상의 여행자 보험 가입, 인천국제공항 VIP라운지 이용 서비스, 국내외 특급호텔 무료 숙박 및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국내 특급 호텔 무료 대리주차 및 식음료 할인 혜택과 골프, 여행 등의 레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A/S 수리 할인 및 각 종 액세서리 할인, 인피니티 골프백 혹은 고급 Leather Desk 세트 선물 증정 등과 같은 한미모터스에서 마련한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드발급 신청은 인피니티 공식딜러 한미모터스의 신규 고객 혹은 재구매 고객이면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 서초동에 위치한 한미모터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